카테고리 없음

시흥 베이커리 카페흥 베이커리 카페 늘솜당 후기

보통날기록자 2026. 4. 22. 09:00

빵 맛있고 주말 가족 나들이까지 만족한 곳

지난주 날씨가 너무 좋아 집에 있기 아쉬운 주말이었습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바람도 쐴 겸 시흥에 위치한 늘솜당에 다녀왔습니다.

 

직접 방문해보니 넓은 공간, 야외 좌석, 루프탑 분위기, 그리고 무엇보다 빵이 정말 맛있었던 곳이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늘솜당 마당

1층 야외에는 테이블과 잔디 공간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았습니다.

2층과 3층(옥상테라스) 되어 있어 탁 트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고, 가족들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았습니다.

 

뒷쪽으로는 산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어서 산에 오가며, 더위를 식히려고 들리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는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결국 빵 맛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늘솜당 에는 여러 종류의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제가 직접 먹어본 빵들은 하나같이 맛있었습니다.

아이들 입맛에도 맛있었나 봅니다.

지난번에 와서 먹었던 빵을 그대로 고르더라구요

그리고 생크림이 가득 담겨진 빵?을 또 먹고 싶었으나 빵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하여 오늘은 다른것으로 대체 했어요

빵, 스콘, 케잌등 베이커리는 다양하게 모와서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음료와 젤리도 있어요

늘솜당 음료 메뉴판

방문했을 때 네이버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리뷰를 작성한 뒤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판매가 6천원이 넘는 머랭쿠키를 증정해 주더라고요.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꽤 괜찮은 이벤트라 방문하신다면 참여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는 잔디광장에서 먹었는데 오늘은 2층으로 올라왔어요

창문을 열어놔 탁트이는 개방감이 좋았어요

따뜻한 햇살도 들어오구요~^^

 

아빠가 빵을 따뜻하게 데우는 동안 아이들이 먼저 앉아서 빵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곳에 가자고 하니 선뜻 따라나서는 모습이 아이들도 이곳에 왔던게 썩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빵과 음료를 마시고 자연스럽게 산을 올라갔다가 왔어요

많이 높지 않아서 아이들과 가볍게 산책하기 괜찮았습니다.

 

리뷰이벤트 머랭쿠키

리뷰 이벤트로 받은 머랭쿠키는 아이들 손에 가면 금새 순삭입니다~^^

빵 맛, 공간, 분위기가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시흥 가족 나들이 베이커리 카페였습니다.